기사상세페이지

(주)선비애, 엑스포 입장권 1000매 구매 약정 체결

기사입력 2022.08.17 13: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영주 4-4 (주)선비애, 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체결사진 (마스크 착용, 좌측 두번째부터 박남서 시장, 서중도 대표).jpg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서 주식회사 선비애(대표 서중도)에서 지난 16일 시장실을 방문해 입장권 1,000매 구매 약정을 했다고 밝혔다.

     

    선비애는 문화유산을 이용한 경제화 사업 선비정신 함양 사적명소 관리 및 기타 문화서비스 사업을 위한 법인이다. 현재 선비촌과 한국선비문화수련원을 위탁 운영하면서 영주의 관광산업발전에 초석을 다지고 있다.

     

    서중도 대표는 우리 영주에 최초로 진행되는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이번 엑스포가 풍기인삼의 우수성을 세계인에게 널리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시는 선비애에 감사하다엑스포를 계기로 영주시 브랜드 상승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30일부터 10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