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문경시새마을회,‘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잠시 멈춤 캠페인’전개

기사입력 2021.08.09 17: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0809 1. 새마을체육과 - 문경시새마을회 잠시멈춤 캠페인 전개1.jpg

    문경시새마을회(회장 박원규)는 지난 8, 흥덕동 점촌전통시장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잠시 멈춤 캠페인을 전개하고, 시내 전 지역에서 차량 홍보방송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서 문경시새마을회원 10여명은 거리를 유지한 채 각각 정해진 구간에서 시민들에게 마스크를 나눠주고, 코로나 방역수칙을 담은 홍보물을 배부했으며, 시내 전 지역에서 차량을 이용하여 코로나 육성 홍보방송을 실시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에 따라 시민들의 경각심이 더욱 필요한 시기임을 강조하여, 고향 방문 사적 만남 및 모임을 자제하고, 외지인 접촉이나 증상 발현 시 코로나 선제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박원규 문경시새마을지회장은 이제는 시민 스스로가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이를 위해서 고향 방문과 각종 모임을 자제하고 잠시 멈춤 운동에 모두가 동참해야 한다.”고 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우리시 코로나19 방역 정책에 늘 앞장서 홍보해 주셔서 감사드린다.”온 시민이 함께 힘을 합친다면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