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패배를 잊은 풍기초 축구부, 8게임에서 6승 2무

기사입력 2021.07.05 11: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20210703축구부 모습2.jpg

    풍기초등학교(교장 우동하) 축구부는 지난 73() 안동강변구에서 진행된 2021 전국초등축구리그 경북권역대회에서 경주 입실초와 경기를 4:2로 승리하며 최근 8경기에서 62무의 우수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이날 경기에서는 시작부터 아쉬운 심판진의 경기운영으로 입실초에 선제골을 허용하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으나, 후반전부터는 70년 전통의 풍기초 축구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최규성(풍기초 6학년) 선수가 동점골과 역전골로 골망을 흔들었으며, 입실초가 2:2로 따라붙은 상황에서 김승민(풍기초 5학년) 선수가 앞서가는 결승골을 터트렸고, 경기의 승리를 확정하는 이동인(풍기초 6학년) 선수의 헤딩슛으로 네 번째골을 마무리하였다.

    [크기변환]20210703축구부모습1.jpg

     2골과 1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한 최규성 선수는 경기를 마치면서

    지난 1차전에서 아쉽게 패했지만 이겨서 기쁘고 앞으로 남아있는 경기에서 더 좋은 결과를 얻도록 더욱더 힘내겠다.”고 하며 남아있는 리그 경기에서 승리를 다짐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한편 장마의 시작을 알리는 부슬비가 내리는 좋지 않은 날씨로 참관하기에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경기장을 찾은 우동하 교장 선생님과 김경숙 교감 선생님께서도 대기하고 있는 선수들과 함께 원하며 승리하는 모습을 끝까지 지켜보시며 풍기초등학교 축구부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이번 대회에 참가해 열심히 풍기초 축구부를 빛내고 있는 학생들은다음과 같다.

     6학년 채기윤(주), 김민준, 권민수, 이동인, 이석현, 이선우,

     김성림, 최규성

     5학년 윤승욱, 김승민, 김태효, 강민수, 윤용현, 김서준

     4학년 - 김태민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