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21 전국초등축구리그 경북권역대회 4연승 질주

기사입력 2021.06.07 14: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진1.jpg

    풍기초등학교(교장 우동하) 축구부는 지난 66() 영덕영해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된 2021년 전국초등리그 경북권역대회에 참가하여 4연승을 질주하며 70년 역사의 축구부의 전통을 보여주고 있다.

     

     202166() 현충일에 영덕영해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된 문경시관내 초등학교 학생들의 연합으로 구성된 히어로즈 U12 축구단과의 기에서는 한 골을 넣으며 실점 하나도 없이 경기를 마무리하여 우수한 경기력을 선보임은 물론 경기를 거듭할수록 안정되고 탄탄한 풍기초 축구부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이날 진행된 히어로즈 U12 축구단과의 경기에서는 5학년 김승민 선수가 골을 넣어 절정의 골감각을 보여주었으면, 골키퍼를 하고 있는 6학년 김민준 선수는 상대의 날카로운 공격을 선방하여 실점없이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게 되었다.

     

     풍기초등학교 축구부 주장을 맡고있는 6학년 채기윤 선수는 힘들게 이겼지만 4연승을 해 기쁘다. 2라운드에서는 더 열심히 해 좋은 결과를 얻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다음 경기에선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을 나타내기도 하였다.

     

     한편 2021 전국초등축구리그 경북권역대회는 이날 경기를 반환점으로하여 참가한 모든 팀들과 한 번씩의 경기를 마쳤으며, 619일부터는 안동강변구장으로 장소를 옮겨 리그를 계속하게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