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가흥2동, 무궁화 꽃길 잡초제거 실시!

기사입력 2021.05.24 09: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영주 7-가흥2동, 무궁화 꽃길 잡초제거 실시! (잡초제거 하고 있는 새마을부녀회 장면) (2).jpg

    경북 영주시 가흥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숙)는 지난 22일 서천 가로변 무궁화 꽃길과 가흥 신도시 일대에서 잡초제거 및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가흥2동 새마을 부녀회원과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명이 참여한 이날 환경정비는 최근 잦은 비로 인해 무분별하게 자라난 잡초가 도시 경관을 저해하고 보행자 안전을 위협하는 등 시민들의 불편을 초래하고 있어 시민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잡초제거에 나섰다.

     

     영주시립도서관 앞 구강정부터 가흥 신도시 및 영주종합터미널까지 실시된 이날 환경정비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실시했으며,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함께 깨끗한 가흥2동 만들기에 힘을 모았다.

     

     이날 환경정비에 참여한 김경숙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이어지고 있서 시민들의 마음이 많이 무거울 거라고 생각한다.”, “오늘 환경정비를 통해 쾌적해진 환경에서 시민들의 무거운 마음의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이번 활동의 의미를 밝혔다.

     

     한상숙 가흥2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주민들의 생활개선을 위해 참석해준 새마을부녀회원 일동에게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살기 좋은 가흥2동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