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경북 최대 규모 구미시 파크골프장 개장

기사입력 2021.05.04 11: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건설수변과] 경북 최대 규모 구미시 파크골프장 개장1.jpg

    구미시(시장 장세용)2달간의 잔디 생육을 위한 휴지기를 가진 뒤 51()부터 파크골프장을 재개장하였다.

     

    파크골프는 세대 간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운동으로 특히 몸에 무리 없이 운동할 수 있다는 점에서 노령층에게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미시에 조성된 파크골프장은 구미파크골프장 등 7개소(234)로 대구경북도 내에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으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간제근로자 6명을 고용하여 잔디깎기 및 환경정비 등 파크골프장을 유지관리하고 있다.

     

    구미시민의 경우 단체나 동호회에 가입하지 않아도 무료로 파크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으나, 타 지역 파크골프이용객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당분간 파크골프장의 이용을 자재 요청하고 있는 실정이다.

     

    구미시는 파크골프장 조례제정을 앞두고 있으며, 이는 앞으로 더욱 체계적이며 효율적으로 구미시 파크골프장을 관리 및 운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파크골프장을 사용하는 이용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보여진다.

     

    구미시 관계자는낙동강 파크골프장 운영에 있어서 타 시군에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코로나가 종식될 수 있도록 생활 속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파크골프장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