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문경시 새마을회,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가져

기사입력 2024.05.09 09: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0509 문경시 사진자료(문경시새마을회,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가져)- 새마을체육과1.jpg

    문경시 새마을회(회장 김현수)는 지난 8()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점촌전통시장 일원에서 새마을지도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점촌시장을 찾은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흥덕동에 위치한 점촌전통시장에서 문경시 새마을회가 전날 손수 만든 카네이션을 어버이날에도 쉬지 않고 일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달아드려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김현수 문경시 새마을회장은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 행사를 준비했는데, 카네이션을 받으시고 기뻐하시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다양한 사회활동과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문경시 새마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생업에 바쁜 와중에도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신 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오늘 나눠드린 카네이션 한 송이에는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존경을 담았다앞으로도 이분들의 고마움을 잊지 않고 함께하는 문경시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살펴보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