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물야면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주민복지회관 및 다목적광장 준공식 개최

기사입력 2023.11.17 15: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물야 주민복지회관 및 다목적 광장 준공식 (2).jpg

    봉화군은 17일 물야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으로 건립된 주민복지회관 및 다목적광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물야면 추진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준공식은 박현국 봉화군수, 김상희 봉화군의장을 비롯한 약 150명의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 기념사 및 축사, 테이프커팅, 현판식, 기념 촬영 및 내부시설물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준공된 주민복지회관 및 다목적광장은 물야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에 선정돼 2019년부터 5년간 국비 포함 총 43억 원의 사업비를 들여 신축됐다.

     

    주민복지회관에는 작은도서관, 체력단련장, 음악실, 동아리실 등을 마련했으며, 다목적광장은 마을주민들의 각종 행사, 및 휴게 및 체육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게 조성됐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물야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주민복지회관 및 다목적광장을 통해 주민들이 언제든 모여 화합의 장소를 만드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특색있는 농촌 마을로 거듭나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김두환 물야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추진위원장은 주민복지회관이 준공되는 데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주민복지회관 및 다목적광장을 통해 마을 행사의 장은 물론 각종 취미활동을 주도적으로 시행해 남녀노소가 어우러지는 마을공동체의 보금자리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