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영주시노인복지관과 미니다방이 함께하는 외근직 근로자 음료전달

기사입력 2022.08.09 09: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사진자료1.jpg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상철)과 미니다방 영주점(사장 조용철)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지역주민을 위해 고생하는 환경미화원과 택배기사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영주 환경미화 사무소와 지역 내 택배회사 13(170)에 아이스커피를 전달한다고 전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전국은행연합회 뱅크잇과 임팩트비즈니스재단이 주관하는 '기부를 위한 기부'사업으로 소상공인들의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과 함께 힘든 시기를 이겨내기 위해 진행된다.

     

    음료 전달은 8()에 택배회사 4곳에 아이스커피를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11(), 12(), 17()에 순차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나눔에 함께한 미니다방 조용철 사장은 더운 날씨에도 지역주민의 편의를 위해 고생하는 근로자분들이 우리 카페의 음료를 통해 잠시 쉴 수 있는 시원한 쉼표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영주시노인복지관 이상철 관장은 지역 외근직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이번 음료 나눔을 계기로 영주시노인복지관과 택배회사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우리 지역을 위한 상생의 첫 걸음을 함께 내딛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택배회사에서 근무하는 외근직 근로자는 시원한 여름을 선물해 준 노인복지관과 미니다방에 고마움을 전하며, 우리 지역을 위해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다방 영주점은 영주시 원당로77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주시노인복지관과 함께 매월 지역 내 음료를 나누는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영주시노인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에 함께할 분들은 영주시노인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손혁준 사회복지사 054-632-9100)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