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설공단 신라불교초전지, 행복을 전하는 버스킹 공연

기사입력 2021.06.15 10: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구미시설공단]신라불교초전지, 행복을 전하는 버스킹 공연.jpg

    구미시설공단 신라불교초전지 교육관 앞마당에서 612일 오후 635분 구미남화사 주지스님인 상정스님의 행복을 전하는 버스킹 공연을 실시했다.

     

     구미불교청년회에서 주관하여 1시간 30분 정도 이어진 이번 버스킹 공연은 어린이공연단 젤리아키즈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상정스님의 소풍 같은 인생’, ‘막걸리 한잔등 우리에게 친숙한 대중가요를 불러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이번 공연을 통해 1600년 전 아도화상이 신라에 불교를 최초로 전한 신라불교초전지를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행복강연, 한옥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구미시설공단 채동익 이사장은행복을 전하는 버스킹 공연을 통해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데, 이번 공연이 지친 시민들을 위한 작은 위로와 응원이 되기를 바라며, 이런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신라불교초전지가 시민들에게 널리 알려져 관광명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라불교초전지(구미시 도개면 도개다곡길 389-46) 숙박 예약 및 이용,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라불교초전지 홈페이지(http://www.ginco.or.kr/silla) 또는 전화(054-480-2140)으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