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랜선으로 만나는 클래식 콘서트’온라인 공연

기사입력 2021.06.11 10: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0611 3. 문화예술회관 - 랜선으로 만나는 클래식 콘서트 (1).jpg

    6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문경문화예술회관 주최로랜선으로 만나는 클래식 콘서트공연이 624() 오후 730분 유튜브로 실시간 중계된다.

     

    이번 공연의 지휘자는 비엔나에서 활동 중인 김현국과 뉴서울필하모니 오케스트라의 선율에 맞춰 테너 이영화 베이스 양희준 피아니스트 이상미가 협연한다.

     

    공연에서는 윌리엄 텔 오페라의 무대인 알프스에 사는 스위스 주민들의 삶과 투쟁을 묘사한 곡 롯시니의 <윌리엄 텔 서곡>을 시작으로 우리가곡 김동진의 <목련화>, 변훈의 <명태>, 재즈와 클래식이 결합한 곡인 거슈원의 <랩소디 인 블루(Rhapsody In Blue)>, 김현도의 문경아리랑 등 여러 장르의 다양한 곡들을 차례대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시민들이 안전하게 온라인으로 클래식 콘서트를 감상함으로서 문화갈증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용원 문화예술회관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문경시민들이 오케스트라의 다양한 음색 매력을 느끼며 클래식과 더욱 친숙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공연은 유튜브 [ 문경문화예술회관 ] 채널로 검색, 6.24() 19:30 실시간 방송되며,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https://www.gbmg.g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 054-550-8393.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