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기사입력 2021.05.04 11: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크기변환]어린이날 기념 행사2.jpg

    영주남부초등학교(교장 윤명희)는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02153일과 54일 이틀에 걸쳐 전교생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기념 교내 행사를 실시하였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예년처럼 모두 모여 한마음 체육대회를 하는 대신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학년별로 나누어 분산 실시하였다. 1, 4, 6학년은 53() 실시하였으며, 2, 3, 6학년은 54() 실시하였다.

    [크기변환]어린이날 기념 행사3.jpg

    학년별 활동으로는 비접촉 이어달리기, 줄넘기왕 선발, 비접촉 놀이(후라이 놀이, 펀스틱 협동 게임, 아베마 술래잡기, 컵 쌓기, 신발 멀리 던지기 등)를 실시하였으며, 학급별 영화 감상과 어린이날 기념 선물 배부도 이루어졌다.

     

    비록 비접촉 활동이지만 학생들은 재미있는 놀이와 신체 활동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오랜 실내생활의 답답함과 원격수업으로 인한 피로감을 날려버릴 수 있었으며, 친구들과의 우애를 돈독하게 다지고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함께한 교사들은 예전처럼 모두가 함께하는 운동회를 할 수 없어 아쉬웠지만 이렇게라도 아이들이 학교에 등교하여 즐거워하고 행복해하니 흐뭇하다.”고 말하였으며, 참여한 학생들도 비록 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쓰고 활동을 해야 해서 답답하고 아쉬운 마음도 들었지만 그래도 친구들과 오랜만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하다.”고 소감을 이야기하였다.

    backward top home